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촉 부려서 맞힌 적 있긴해..? 강다니엘 ㅁㅊㅁㅊ 이거봐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 09:33

    아닌데 헤어질때까진 아무것도 안 하고 돈 안쓴다는 애들이 많음 진짜 진짜 너무 보고싶다 강다니엘 보고싶다 기자들 : (수군수군) 앞이 보여? ㅋㅋㅋㅋ 패밀리콘이라 호라이친은 절대 안할거라매ㅋㅋㅋㅋㅋㅋ 하여간 강다니엘덬들 명불허전 똥촉단ㅋㅋㅋㅋ 어쨌든 너무 좋다 기대기대 선택하라면 누굴 선택할까요..? 뜬금없이 생각나서 ㅎㅎ 우리원 이야기랑





    팬미도 오를까봐 관심가진다는 소리는 개에바아님? 강다니엘 또 우리몰래 열일햇네 밥 먹었냐고 묻는다는 케이돌글에 내돌 대입해보니까 웃겨 주어 강다니엘 써브웨이 강다니엘 굿즈다 강다니엘 팬미팅 뒷구역 막은거야? 강다니엘 멋있어 강다니엘 인터뷰 너무 잘한다 강다니엘은 진짜 내이상형이야!! 티켓 예매까지 하니까 강다니엘 더 보고 싶어(˃̣̣̣̣̣̣︿˂̣̣̣̣̣̣ ) 딩고영상 좋은게 내가 좋아하는 다니엘이 다 담겨있어서 좋아 강다니엘 출국하는데





    JR, 아스트로 차은우, AB6IX 이대휘, 샤이니 태민, NCT 태용, NCT 마크, 소녀시대 윤아, 뉴이스트 렌, AB6IX 박우진, 슈퍼주니어 희철, 여자친구 신비, 방탄소년단 RM, (여자)아이들 소연, 슈퍼주니어 은혁, 트와이스 다현, NCT 텐, 트와이스 나연, (여자)아이들 미연,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 모모, (여자)아이들 우기, 엑소 수호, 슈퍼주니어 이특, 블랙핑크 제니, 슈퍼주니어 신동, AB6IX 임영민, 트와이스



    어떨까. 이에 대해 커넥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분쟁 종료 이후 강다니엘의 방송 활동 계획에 대해 “분쟁 종료와 무관하게 변함없이 임하고 있다”고 입을 열었다. 소속사에 따르면 강다니엘의 전속계약 분쟁이 마무리 된 이후, 그를 향한 방송가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오는 11월까지 연달아 계획돼 있는 팬미팅 일정 등을 고려했을 때, 이 같은 러브콜에 당장 응하기는





    잘생김????? 여초에서 강다니엘 욕먹는거보니 웃기네요 ㅋㅋㅋ 장성규랑 강다니엘인데 지금보니 신기함ㅋㅋㅋ 헐 강다니엘 이 사진 대박 강다니엘 한국팬미에서 신곡 발표할 가능성 강다니엘 웃는 얼굴 너무 예뻐 강다니엘이 구매한 민속촌 수제단소 강다니엘 광고하는 제품들 너무 다 맘에 들어ㅋㅋㅋ 근데 강다니엘 열애설 타이밍 자체가 너무 역대급이었어 강다니엘은 그냥 지금 공개연애 상태라는게 커 보임 미안한데



    어디서해? 부산까지 무대 뿌수러 온 강다니엘씨(24,영도솜주먹) 근데 강다니엘 화보 진짜 잘나옴 강다니엘 턱선 도랏 ㅠㅠㅠㅠㅠㅠ 부산 오시면 ★볼일 많습니데이~BOF 19일 개막 강다니엘 볼 부리 강다니엘 이번주 필리핀 출국할 때 이모습으로 와주면 나 디짐 다들 나랑 비슷하지? 금욜무대 보고나니까 진짜 제일 가려운곳 긁은기분이야 강다니엘 속눈썹





    잘생겨써.. 진짜 나오자마자 진짜 다니티뿐만아니라 오오 이렁 소리 들려서 뿌듯했다고 ㅠ 그렇게 다른 공연 보면서 기다리다가 이제 녜리가 나오는데 ㅠ 난 역시 무대위에 강다니엘이 최고야 ㅠ 뭐해는 말해 뭐해 짐짜 최고야 녜리 시작하려니까 다니티들 흥분한거 느껴져써 뭐해 끝나고 멘트하는데 녜리 너무 기분좋은게



    뭘 얼마를 받든 어디서 하든 좀 냅두지 강다니엘 팬미팅 F&B 어떤거 들어올까 매우궁금쓰 강다니엘 신발 진짜 특이하다 강다니엘 하이컷 인터뷰에서 이부분 너무 좋다 강다니엘 이거 왜 프로듀스 시즌2 어느 여고 매점 유리판 상황.jpg 강다니엘 경기도라 그런거 아니야? 아니 ㅁㅊ ㅡㅡ 강다니엘 이거 뭔데 이렇게



    타투플 몇으로 봄 난 똥촉부려볼랰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거의 신드롬급이었다고 생각했는데.... 얘가 상위권이 아니면 이상할 정도였는데... 존나 귀여워 그냥..나도 녤친에 설레지만 기본 베이스는 귀엽다고 생각함 그냥 늘 귀여워 시발.....너무 귀여워 그냥 머리부터 발끝까지 존귀야...가끔 생각하다가 너무 귀여워서 이불 때려.. 왜 팬덤 유지 잘한다는 글이 악의적이라는 거야?



    느껴져서 행복했어 그리고 이제 다시 무대하는데 호라이즌 진짜 우리 호라이즌 전국민이 보게해주세요 아냐 보여주지마세요 ㅠㅠㅠㅠ 호라이즌 엄청나 앞에 머글 아저씨 있었는데 호라이즌 보시면서 오호 이러시면서 보시더라 ㅋㅋㅋㅋ 무대가 꽉차보이네 하셔서 뿌듯해써 그리고 나온 아이호프는 너무 행복해써 그저 행복 나 진짜 벅차고 녜리도 신나서 무대하고 비록 바지는 찢어졌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무대 끝나고 엔딩때 반팔 기절 인사 여기저기하고 하트날리고 옆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