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BS검찰내통 KBS 단체로 개그콘서트 여상규욕설 속기록과 관련된건 개그콘서트 소재로 삼아도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3. 09:29

    윤종신 / (가수) 박정현, 김범수, 이소라, YB, 임재범, 자우림, 윤민수, 김경호 등 / (매니저) 박명수, 김제동, 지상렬, 이병진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을 모아 순위 경쟁을 시킨다는 어찌보면 그렇게 기발하지 않은듯 파격적인 포맷 덕에 첫방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며 단숨에 장기 부진에 빠졌던 일밤을 부활시키는데 성공했다. 특히 김건모 재도전 사태는 예능 역사상 손꼽히는



    아니라 음악 경연 예능의 탄생에 까지 영향을 주었다고 할 수 있다. 장재인-김지수의 '신데렐라'부터 허각의 '하늘을 달리다', 강승윤의 '본능적으로' 등 다양한 노래들이 화제가 되고 레전드 무대로 남아있다. 이후 시즌3도 시즌2 부럽지 않을정도로 크게 인기를 끌었고 최고의 아웃풋인 버스커버스커를 배출하기도 했다. 아차상 : 남자의 자격 무한도전





    이해가요... '서프라이즈' 김하영, '개콘' 고정 합류 개그콘서트는 진짜 끝났습니다. 박나래, KBS 파일럿 ‘스탠드업’ 메인 MC 확정 “11월 첫방”(공식) 펌)좌천된 검사와의 통화 일요일이니 개그콘서드 이야기좀 해볼께요. 석렬이는 현행범 긴급체포대상 개그콘서트좀 살려주세요 아 입담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백분토론인지 예능인지 ㅋㅋㅋㅋㅋ 폰으로봐서 공지글은 모르것는데.. 정치는 생활이고 삶의 원칙이지요..ㅋ 그런데..이 정치가 우리나라에서의



    시청률이다. 지금과는 다르게 시청률 1%를 넘기는 케이블 프로그램도 몇 개 안되던 시절이라 더더욱 대단하다. 슈퍼스타K2의 흥행은 곧 위대한 탄생, K팝 스타 등의 가수 오디션 뿐만 아니라 배우 오디션 기적의 오디션, 아나운서 오디션 신입사원 등의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파생시켰고 그 인기는 오디션 뿐만



    무한도전과 1박 2일의 후발주자지만 그들과 다르게 여성 고정 출연자가 있었다. 포맷은 1박 2일 간 시골에서 게임을 하고 식사를 준비해 먹는 것이 주이다. 다음해인 2010년 초에 유재석의 소속사 문제로 프로그램이 2년도 안되어 종영하기에 이르지만 그 짧은 방영기간에도 불구 아직까지 꾸준히 회자될정도 큰 임팩트를 남긴 프로그램이다. 최고





    쿡방 천하라고 할 수 있었다. 특히 냉장고를 부탁해는 수많은 스타 셰프들의 탄생을 이끌었다. 유명 셰프들이 15분동안 음식을 만들며 대결하는 포맷은 높은 인기를 얻었고 최고 시청률 7.4%, 최고 선호도 5.7%로 역대 음식 관련 방송 중 최고 성적을 거뒀다. 2016년 : 복면가왕 2016년 당시 출연진 : (진행) 김성주 / (패널) 김구라





    살짝 부진했으나 급속도로 시청률이 상승했으며 결국 20%를 돌파하며 궤도에 오르는데 성공했다. 2009년 : 패밀리가 떴다 2009년 당시 출연진 : 유재석, 이효리, 윤종신, 김수로, 김종국, 대성, 박해진, 이천희, 박예진, 박시연 위에서 언급했듯 초반 부진을 빠르게 씻어내고 빠르게 궤도에 올라 시청률 20%를 돌파했다.





    오늘 작정하고 여기저기 까는거 같고 하여간 오늘자 100분토론은 mbc에 길이남을 100개그로 남을거 같네요. 오늘도 빠지면 7만원 얄짤 없이 깔거라고 해서 억지로 갑니다 솔직히 여기 너무 재미있어서 가는게 아쉽지만 머 내일도 있고 허니.. 버러지 회원님들 재밋었고요 내일 또 재미있게 해주세요 내가 개그콘서트 안봐도 일년 웃을거 여기서 다 웃고 가네 박선숙 바른미래당 의원이





    4일 인공지능 스피커가 개인정보 수집 단계 때 관련 사실을 알리고 동의 받도록 해 무분별한 개인정보 수집에 제동을 거는 정보통신망법 개정안을 발의했다. 통상 개인정보를 수집하려면 수집·이용의 목적, 항목, 보유·이용 기간을 이용자에게 알리고 동의 받아야 한다. 그러나 인공지능 스피커는 이용자가 어느 시점에서 개인정보가 수집되는지 예측하기 어렵고, 과도한 정보가 수집될 가능성도 있다. 인공지능 서비스를 소재로 한 개그콘서트 '봉시리'(신봉선)는





    1, 2부 평균 13%대인데 생각만큼은 높지 않다. 하지만 다른 지표들에서 두루두루 좋은 성적을 내었다. 특히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는 오랫동안 예능 1위 자리를 유지했다. 최고 선호도는 7.3%로 아빠 어디가의 최고 선호도와 동일하다. 멤버가 자연스럽게 빠지고 게스트로 등장했던 출연자가 자연스럽게 고정으로 합류하기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