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환해서 깔 필요 있나 애초 해설은 중립지켜도 롤갤같은 쓰레기인생들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8. 08:45

    롤갤러들 코치됐네 pgr은 롤갤도 아닌데 사실도 아닌걸로 소환해서 깔 필요 있나 오른이...되세요... 애초 해설은 중립지켜도 롤갤같은 쓰레기인생들 아니면 아무도 뭐라안함 그리핀 존나 정떨이네 ㅋㅋ 롤갤러 씹에바네 방구석찐따였던내가 사실은 E스포츠관계자? 근데 해설들 롤갤 보는거 맞는거같음 애초 해설은 중립지켜도 롤갤같은 쓰레기인생들 아니면 아무도 뭐라안함 근데 해설들 롤갤 보는거 맞는거같음 그리핀이 그래도 최근 롤 프로팀 중에서는

    팬 많은 편 아니었나 열정페이 에반데ㅋㅋㅋ 조규남 실드치는곳이 거기뿐이라고 해서 가봤더니 조규남 까는게 거의 대부분이던데..... ㅁㅊㅋㅋㅋ씨맥방송요약본보러롤갤갔는데 밥은 먹고살아야지... 그리고 중립이 맞는거야 해설은 롤갤가서 정리글 읽고왔는데 진짜 정떨어진다ㅋㅋㅋ 바이퍼는 분위기상 시켜서 방패막이 된 느낌인데 소드는 ㄹㅇ ㅋㅋㅋ 도란은 그냥 팀 나올 수 있으면 바로 나와야겠다 소드가 저런식으로 주전 다시 따냈는데 나올수나 있겠어? ㅁㅊ ㄴㅇㄱ ㄹㅇ딱이거아님? 롤갤이 잘못한듯 롤갤 념글에 올라온거 해설로 언급할때 은근 많음 밥은 먹고살아야지... 그리고 중립이 맞는거야 해설은 롤갤 념글에 올라온거 해설로 언급할때 은근 많음 슼이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