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봐봐ㅠㅠㅠ 김종현 씨지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시❤️ 종현이 패션화보 내 마음속 1등 이거였는데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7. 02:35



    무슨무슨 민주연합 등등.... 앞으로 이들을 더 조심해야 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좀 들었습니다. 그리고 '고향의 봄'이 그렇게 따뜻하고 울컥하는 노래였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어쨌거나 시즌 1의 마지막 날이었는데 끝까지 함께 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특히나 이 사태가 벌어지는 동안 가장 힘들게 고생하고 계실 조국 장관님과 가족분들께 감사하고 또 죄송합니다- 우리 모두



    2008년 10월 9일 개설 대성 2008년 10월 9일 개설 승리 2008년 10월 29일 개설 니콜 2009년 3월 12일 개설 정용화 2009년 11월 26일 개설 구하라 2010년 2월 11일 개설 박규리 2010년 3월 31일 개설 박재범 2010년 4월 29일 개설 김현중 2010년 7월 28일 개설 유노윤호 2010년 8월 6일 개설 강승윤 2010년 11월 16일 개설





    너와 같은 길을 걷고 너와 같은 맘을 하고 내 착각 속에 내 머릿속에 행복한 네 모습은 내가 나빴었지 내가 못됐었지 끝까지 이기적인 방법으로 난 내가 못됐었지 넌 아직 힘들지 끝까지 나 혼자만 행복한 추억 가지 마 떠나지 마 잊혀진 기억 속에 넌 가지 마 제발 날 떠나지 마 알잖아 이대로 쓰러질 거야 넌 아직 힘들지 참 내가 못났지 미안 참 미안해 너 많이 힘들지 나만 괜찮은지 이리도 무책임한 사과할게 미안해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이고 그중에서도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에서 선언을 했다는데 의미가 있습니다 . 물론 일부 의견으로는 선언을 한 장소가 서울이기에 독립 선언의 실패 확률이 높고 무장한 일본 군대가 주둔한 지역에서 무장 투쟁을 할 경우 실패 확률이 매우 높은 환경적인 제약 탓에 평화적인 독립 선언을 준비할 수밖에 없었을 것이라는 견해도 있습니다 . 또 다른 의견으로는 당시 식민 지배하에 있던 많은 나라가 민족자결주의에 원칙에 따라 독립을





    인증. **x?CNTN_CD=A0002172891 일베 성남시 쿠폰 조작사건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stock_new1&no=1848213&page=3&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EC%84%B1%EB%82%A8 요즘 보배에 일베들이 많이 있는것같아 뭐가 나쁜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알려드렸습니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광대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찍는거 알고 있었지만 진짜 잘 찍는 것 같아 어제 프리리스닝 다운받아서 계속 반복해서 듣고 있는데 기분 조아 ㅋㅋㅋㅋㅋㅋ 최고건 예쁘다ㅠㅠㅠㅠ 오늘은 샤이니의 '링딩동' 앨범에 들어 있는 또다른 명곡! 바로 Jo Jo 를 가져왔습니다!



    해야 할까요 (....) [ 오늘 종현이의 시간 2014] 제 글을 보셨던 분들은 다 아시죠? 2014년 오늘은 종현이가 라디오를 잠시 비우고 일본 콘서트 중이라는거 :-) [ 오늘 종현이의 시간 2015] [사연] 학교에서 과제로 교통 신호를 위반 했을 때 ‘한 번만 봐주세요.’란 말 대신에 그 상황을 모면할 수 있는 말을





    쿠팡맨 사칭 자수, 자신감은 어디 검은사제들, 또다시 일베 합성? 교묘해 못 알아볼 정도 물대포 맞고 쓰러진 농민 '조롱'…일베 회원 검찰에 고소 일베에 곽정은 악성 댓글 단 대학생, 벌금100만원 '보니하니' 이수민,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SNS 계정 폐쇄 "일베, 도 넘은 악플이…" 조갑제, “박원순에게 돈 받았나” 일베 회원 고소 나는 일베다' 9급공무원 공드림에 일베 인증, '자삭'은 왜 했나 단독] 일베, 또 세월호 희화화...GTA 게임에 등장





    샤이니 노래를 많이 들어보신 분들이 아니면 아마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지 않을까 싶네요 샤이니의 꼬꼬마 시절 곡이지만 지금 들어도 여전히 착착 감기는 좋은 곡입니다....! (꼬꼬마 샤이니 버전) (다 큰 샤이니 콘서트 라이브 버전) 샤이니 팬은 아니지만 노래 중간에 헤이! 러-업↗! 스테이! 라고 자연스럽게 튀어나온다면 현실을 받아 들이시면 됩니다 ㅎㅅㅎ (샤이니 월드 가입 링크가 어딨더라....) ------------------------------------------- 꼬꼬마 시절 노래를 들어봤는데 기왕 과거로 돌아간거 좀 더 가보죠 오늘은! 종현이의 도입부 때문에



    ▲내야수(7명) 박병호, 김하성(키움), 김상수(삼성), 박민우(NC), 최정(SK), 허경민(두산), 황재균(KT) ▲외야수(6명) 김재환, 박건우(이상 두산), 민병헌(롯데), 김현수(LG), 이정후(키움), 강백호(KT) 두산 6 , SK 4 , 키움 5, LG 3, NC 4, KT 2, 기아 2, 삼성 1, 한화 0, 롯데 1 4년전 오늘,





    좋아 ㅠㅠㅠㅠ 김종현 미쳤어... ㅠㅠㅠㅠㅠㅠ 종현이 영상 볼때마다 감탄이다 진짜 뭐든 찍어야겠다 연기 진짜 했으면 좋겠다ㅠㅠ 지금 상상하고 싶은 걸 ㅅㅊ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진짜 좋아ㅠㅠ 나 그 때 한동활동 안 시켜주고 일본활동 시킬까 봐 종현이 따라 일본 워홀 갈까도 했었음 다 지난 이야기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19 년 2 월 8 일 일본에서 유학 중이던 유학생들은 도쿄의 ' 조선 독립단 ' 이름으로 한국의 독립을 요구하는 독립선언과 결의를 선포합니다 . 이 선포문은 조선의 독립과 함께 그 독립이 이루어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