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즈원 피에스타로 드디어 컴백 피에스타 안무 진짜 대박이다 견제 까라고 할까봐 좀 그랬는데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7:17

    내맘에~ 피에스타 계속 보면서 느끼는건데 피에스타 앨범 작곡가들도 안된건가? 미친 ㅋㅋㅋㅋ 피에스타 눕네 아이즈원 1번 트랙 개좋다 피에스타 스페이스쉽 시바시바시바시바개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진짜 내일 이 대형으로 am버전 뜰거같아 뭔가 피에스타 안유진 권은비 김채원 파트 ㅅㅌㅊ 피에스타 유출 듣고 왔는데 별로네... 하다하다 피에스타 들은 내



    내 자리에 그냥 서있을때는 주위에 거진 남덬뿐이라 걍 조용히 멍때리고 있었어 이제 큐앤에이 받는다 질문은 글로하고 따로 댓글도 달아조 가사랑 멜로디는 안알려졌어도 제목은 공개된 곡이니까 피에스타글 보니까 의식의흐름으로 생각남 어디서 당첨된건지는 기억안나는데 피에스타와 함께하는 월드컵 응원파티라고해서 강남에서 같이 맥주마시면서 인기는 없어도 역시 연예인이라 무지 이쁘다고 감탄했던적이 있는데. 이젠 해체도 하고 피에스타 검색하면 아이즈원만 뜨겠네요 안타깝 좋겠다... ㅇㅇ 머쓱... 아이즈원이



    나올줄.. 그때 피에스타를 물어왔어야했느니 어쩌니 피에스타로 내돌 후려치기 쩔었는데 막상 까보니 비슷비슷한 여돌곡이여서 오히려 속편함 이제 그럴일은 없으니깐 피에스타내맘에태양을다삼킨채... 비올레타보다 신난다 안무도 격해진거 같고 뮤비로 볼때는 다른 멤 같았는데 귀아파서 듣다가끔; 하이라이트만 듣고 딱 띵곡 삘이 왔는데 이렇게 묻어지다니... 라비앙로즈 티저1 10.25 (D-4) 티저2 10.26 (D-3) 발매 10.29 비올레타 티저1 3.27 (D-5) 티저2 3.28 (D-4) 발매 4.1 피에스타 티저1 ?? 티저2 ?? 발매 2.17 D-5면 오늘에서 내일로 넘어가는 날! ㅈㄱㄴ 피에스타도 그렇고 언우밤지도 그렇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맑고 연약하지만 단단한



    좀 많이 떨어져있어서 대기시간때마다 내가 계속 찾아가서 대화했어 얘기는 피에스타 노래좋다 꾸라 너무 귀여웠어 와 근데 안무 진짜 짱이야 아 맞다 꾸라 너무 귀엽지 않았음??? 무한레퍼토리 밥은 피에스타 사녹 끝나고 앚도그 줘서 먹었는데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고 그냥 줘서 먹은거였어 저녁밥은 치킨마요랑 제육 둘 중 골라서 먹는 거였는데 걍 치킨마요 먹었어 이것도 진짜 살려고 꾸역꾸역 먹음 체할뻔 으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 이거 두개 너무 내취향이야 갓곡일듯 후렴이 워낙 귀에 남아서 그런가 인상에 남는 곡은 피에스타 제발 향후계획발표 오늘내줘ㅅㅂ 딱 이원곡같네 난 유앤아이ㅠㅠㅠㅠㅠㅠㅠ 🤚🤚🤚 ? 판매량 상위 20개 모델 1위 : 폭스바겐 골프 (106,366대) 2위 : 폭스바겐 티구안 (43,383대) 3위 : 폭스바겐 폴로 (33,529대) 4위 : 메르세데스 C 클래스 (32,132대) 5위 : 포드 포커스 (31,877대) 6위 : 폭스바겐 T-Roc (31,302대) 7위 : 스코다 옥타비아 (30,945대) 8위 :





    익숙해서 그런가 피에스타 1~2월중으로 나오겠네 뱀파이어 무대에서 윙크하는 깜쮜기 좋아햇는데.. 걍 아이즈원 앨범내고 전액 기부로 해라 BLOOM*IZ 컴백쇼 사녹 후기 (번외편) 피에스타는 재활용되도 제목 바뀌어 나오겠지? 피에스타 짠해 노래 개좋은거 알고있니 아이즈원 피에스타보니 걸그룹 피에스타 생각나네요 아이즈원 40분뒤에 피에스타 뮤비 티저 나왔으면 피에스타 듣고싶음





    꼭 드실분이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당. 오늘까지에요. 지금 바로드실분요 - 서울 : 강남, 동대문, 마곡, 목동, 상봉, 상암월드컵 경기장, 센트럴, 신촌, 이수, 코엑스, 홍대, 화곡 - 경기 : 고양 스타필드, 김포한강신도시, 백석, 부천스타필드시티, 분당, 수원, 영통, 의정부민락, 일산벨라시타, 킨텍스, 파주출판도시, 평택, 하남스타필드 - 인천 : 송도, 청라 - 충청 : 대전, 대전중앙로, 천안 - 부산/경상 : 구미강동, 남포항, 대구(칠성로), 대구신세계(동대구), 마산, 문경, 부산대, 양산라피에스타, 울산, 창원, 해운대(장산) - 광주/전라 : 전주(객사) 피에스타 5개월동안 준비한



    피에스타 꽃 3부작 마지막 맞나봄 악 피에스타 뮤비 존예각 피에스타 1절 최예나-조유리-권은비 이어지는 부분 존좋 아이즈원 피에스타 제이팝같아 ? 피에스타 안무 존나 궁금 트윗에 후기 글만 긁어 왓어 피에스타 이부분도 𝙅𝙊𝙉𝙉𝘼좋아ㅠㅠㅠㅠㅠㅠ 저 4명이 존버해서 이원이나 최현준 노래는 역시 대중성떨어지는듯 ㅜ 아 난 피에스타 볼떄마다 혼자 비스타 흥얼거림 아이즈원 피에스타 하라메 들을때마다 이갈고 작곡한 느낌 피에스타 권은비 목소리 좋은의미로 튄다 피에스타 근데 진짜 갓곡일 삘인데 나 두 번



    멜로디나 가사가 착안감겨.. 또 가사는 어찌나 많아서 비는틈이 하나도 없고 듣는 내가 숨참.. 가사도 시적인거 같으면서도 너무 파트마다 안이어지고 따로놀아서 별로 입에 붙지도 않고 멜로디도 먼가 독특한 진행이 많고 갈수록 곡들이 구린거같아ㅜ 예전에는 띵곡 수록곡도 많고 이원 최현준노래는 한번 취향 꽂히면 참좋은데 피에스타 듣고 실망했고 어쨌든 히트곡이 없는 이유는 알겠어 뚠뚠뚠뚠둔둔둔둔둔~~ 개좋다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덬아님



    희진, 채솔, 보민, 하은, 나윤, 지니, 지원, 럭키, 비바, 굿데이 권은빈, 장예은, 최유진, 엘키, 장승연, 오승희, 손 씨엘씨 CLC 진후, 쿤, 고결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업텐션 종환, 록현, 민우, 혁진, 찬용 백퍼센트 제로, 야노, 비주, 호준, 상도 탑독 인수, 건우, 세용, 준Q, 채진 마이네임 세형, 고운, 태하, 조현, 다예, 서율 베리굿 원준, 수웅, 민수, 성준, 선우 소년공화국 현경, 카일, 민성, 윤성, 마일로, 강민, 승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