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탁 뭔데 신경쓰이지 임영웅 영탁 김수찬 찬원 넷다 우승했음 좋겠다... 영탁 임영웅 찬또 같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2:12

    좋다고🥰 백퍼 제목 김수찬이 썼다에 먹고 있는 곱창 건다 존나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댄스트로트 선택한거 찐이였엌ㅋㅋㅋㅋ 보다가 캡처안할수가 없었음 웃는거 개쌍콤❤ 다른 장르 노래 부를 때는 오 잘하네~하는 느낌인데 트로트는 그냥 쩔고 끼 넘치고 무대 찢고 매력 넘침ㅋㅋㅋㅋㅋㅋ 트로트 부르는 영탁이랑 다른 장르





    경연만이 아니라 다양한 쇼적인 요소들을 가미했다. 트로트하면 우리가 떠올리는 정통의 무대가 있는가 하면, 이를 다양하게 퓨젼화한 무대들을 열어놓음으로써 트로트의 맛을 잘 몰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것. 이런 점은 지나치게 오디션이 압박감으로 흘러갈 수 있는 불편함을 상쇄시켜주는 힘이 되어준다. 무엇보다 이 가진 큰





    나처럼 모두가 산다면 사회는 피폐하게 사라지고 말테니까 말이다. 결국 모두가 무너진다. 인공지능으로 인류가 멸종할 거란 말이 나도는 지금이 아니더라도 인간은 죽음을 맞이해왔다. 이미 사회적으로는 죽은 거나 마찬가지인 나에게도 생물학적 죽음은 두려운 것이었고 자력으로는 피할 방법은 없었다. 마음을 놓고 우주라는 공허를 생각해보았다. 엄마가 몇 시간 뒤면 일터에서 오신다. 지금까지 해왔듯 설거지와 빨래와 청소와 분리수거를 해야겠다. 난 의자에서 일어났다. 우주가





    영탁(트로트) 좀 닮지 않았어?? 영탁 대기실 리액션 다 귀여움ㅋㅋㅋㅋ 요즘 미스터트롯 보는 골차덬들은 이름 엄청 헷갈릴 것 같음 유튜브 보는데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원래 영기한테 갔었대 영탁 동생들 챙기는거 존나 존나 존나 설레 ㅅㅂ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탁은 이무대보다 어제가 진짜 찐으로 잘했어 미스터트롯 막걸리한잔은 영탁 영웅님 내원픽 ㅇㅇ 울엄마 지난주엔 영탁 사랑해 외치더니 이번주엔 영웅 사랑해래 이렇게 세 무대만 돌려볼 것 같음.. 승민이 레알 깔끔하게 노래 잘했는데 동원이 노래는 잘하긴 잘하는데,





    30. 소아심장 전문의 부산대학교 성시찬,이형두 교수 31. 뇌혈관 전문의 분당 서울대병원 오창완 교수 32. 정형외과 전문의(디스크) 서울대 이춘기 교수 33. 폐,식도 외과 전문의 삼성서울병원 심영목 교수 34. 혈내과 전문의(백혈병) 여의도 성모 병원 김춘추 교수 35. 소화기내과 전문의(담석, 춰장) 아산병원 김명환 교수 36. 심장내과 부천세종병원 37. 수부외과 전문의 (수지접합)두손병원 황종익원장 38. 갑상선 수술 전문의 신촌세브란스병원 박정수 교수, 송정윤 39. 후두질환 전문의 영동 세브란스 최홍





    미트에서 오래 보고 콘서트조 들고 그런거 바란 영탁픽인데 진된거 보니까 우승까지 하는거 보고싶어 2013년 히든싱어 휘성편에 겸임교수 휘성으로 출연했었던 영탁.jpg 영탁 막걸리한잔 데일리감상자 연령비율봐ㅋㅋㅋ 영탁 진심 스며들기갑이다 ㅋㅋㅋㅋㅋ 박영탁 진심녀라고 저번주 안경 존나 졸귀였다고 끼쟁이처돌이 원덬 쓰리픽은 영탁 수찬 잠언 울엄마 장민호픽 아빠 영탁픽 어제 재방보는데 후덜덜 미스터트롯



    한번은 그냥 길 가다 발견하고 그래 어디까지 가나보자 하고 쭉 지켜봤는데 다행히? 클럽 나와서 쿨하게 그 남자랑 헤어지고 택시 따로타로 탔다고 함 그게 왜 다행이냐고 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노래를 자기가 부른건 아닌데 사람들이 존나 좋아하자나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존나 잘해 ㅠㅠㅠㅠ무대도 잘함 ㅠㅠㅠㅠㅠㅠ ++ 참고로 영탁노래는 진작 나왔음! ㅅㅂ 지난 화에서 기억에 남는거 영탁 막걸리 한잔 역대급 무대였다고 생각해요. 이번 화에서는 기억에



    죽음당한 느낌 그라췌 영탁이야지 미스터트롯 영탁 첫 무대부터 꽂힌덬 없어?? 등수상관없이 미스터트롯끝나면 임영웅 영탁 장민호는 더 잘나갈것같음 [신청곡] 영탁 -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아 어떡해 나 영탁 너무 좋아... 영탁 자작곡 잘쓰는거부터 존나발린다고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미스터트롯 대망의 데스매치 대진표 미스터트롯 영탁 그 막걸리한잔 부른뒤로 인기 올라간거 같아ㅋㅋㅋ 미스터트롯 진 영탁 축하드립니다 근데 장영탁찬찬 서로 관계성 좀 있을걸 장영탁찬찬





    자신을 "트로트계 BTS"라고 소개한 장민호가 등장했다. 전국행사 섭외 1순위에 빛나며 트로트 팬덤 문화를 발전시킨 1등 공신 장민호가 숱한 무대 경험에도 불구하고 극도의 긴장감을 드러낸 가운데 이변 없이 결승에 진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TV CHOSUN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2회는 오는 9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 CHOSUN ‘미스터트롯’ 내내 민호vs호중 집중하고 임영웅 찬또 다 비중없다고 안준다고 난리아니었나 ㅋㅋㅋㅋ 부각 안시킨다고 ㅋㅋㅋㅋ 최근방송은 부각시켜주는거같은데 그래서





    발생하는 한편 접촉자 수는 1,300명을 넘어서는 등 감염병이 전방위로 확산되고 있다.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는 태국에서 지난달 19일 귀국한 42세 한국인 여성이 16번째 환자로 확진됐다고 4일 밝혔다. 설 연휴 기간인 지난달 25일부터 오한 등의 증상이 나타난 그는 전남대병원에서 격리 치료를 받고 있다. 특히 이 환자의 경우 증상이 시작된 후 28일부터 광주시의 21세기병원에 일주일간 입원해 치료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