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근데 수퍼주니어 김희철 말인데요 김희철 모모 2020년 첫커플 두 기복이(feat. 김희철, 기복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7:17

    평생 그렇게 살아라. 난 나대로 살게’라고 생각하는 타입이라 신경을 안 썼다”라고 하며 “후배들에게도 악플이나 댓글 스트레스 받으니 보지 말라고 했었다. 그런데 그 보지 말라는 말이 굉장히 무책임한 것이더라. 보지 말라고 한다고 해서 안 볼 수 있는 친구들도 아니라 댓글 기능이 사라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둘이 13살차이나는거 놀랍다 띠동갑 이상이네 동갑 친구들이라는게 안 믿김. 김희철 관리 ㅈㄴ 잘한 듯. 유머는 유머로 ㅋㅋ 김희철 발라드도 아예 안해? ㅜㅜ 댄스곡만 ㅃㅏ진거 아닌거지? 골목식당말고 휴게소에서 지역재료로 음식해서 파는 프로 있는데 홍게 한마리 통으로 들어가고 야채같은것도 조리해넣는데 꼴랑 7천원 받음. 현실적으로 말이안되는거같음. 김희철 말대로 만원은 되야 실제 판매할 고민이라도 할거같음 홍게 딲고 손질하고 뒷처리 하는게 쉬운일도 아니고...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소리질렀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에 팀내 외모 순위에 대한 질문이 나왔고 찬열은 "1등은 나"라며 "2등은 세훈이다. 1등과 비슷한 수준이다. 3등은 수호 형"이라고 말했다. 4등부터는 "박빙이다"며 말을 아꼈다. 수호 역시 "팀내 1등은 나다. 2등은 세훈이고 3등은 카이, 4등은 백현, 5등은 첸이다"라며 "6등은 찬열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반면 두번 연속 2위로 뽑힌 세훈은 외모 순위를 꼽아달라는 말에 "나는 꼴지하겠다"고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하라는 방송은 안하고... 사심 채우던 김희철 ㅎㅎ 티를 엄청 내도 이미지때문에 사람들이 의심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김구라 먹이될까봐 팬들이 걱정했는데 그나마 김희철이 나와서 페이커 서포트 많이 해줄듯.. 하니 놀래서 눈도 못마주치는 거ㅋㅋㅋ 어느 프로인지는 기억안나는데





    언론사 기자 1명을 불러 "저분을 내가 데리고 왔다. 특수관계다"라고 말하며 현금 50만원을 제공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 됐다. 의료인인 오씨는 정 후보가 창원지검 통영지청장으로 근무할 당시 범죄예방위원회 회장이었다. 1. 모모 연애하더니 더 이뻐짐 2. 모모 연애 인정 후 물오른 미모 지긋지긋 그렇게 쓸 기사가 없더냐 탈퇴 소식은 못들은 거 같은데 그냥 스케쥴상 안나온걸까요 나이 들어도 근데 멋있네 ㄷㄷㄷㄷ 아래 나이차 묻는글보고 설마?했는데



    https://image.bada.tv/files/crawling/2020/01/02/bobaedream/348751366_51647189.jpg

    명 화장실 갔을때 상황극 시작하는 방탄소년단.jpg 방탄소년단 진이 팬들을 위해 했던 귀여운 이벤트들 ㅇvㅇ♡ 그룹 내에서 2번째로 키 큰 남자아이돌 모음.jpg 멋짐이란 옷을 입고 입국한 방탄소년단 진.jpg 자존감과 행복도를 높일 수 있는 미켈란젤로 동기 (feat 이상순, 방탄 진) 방탄소년단 진 어머니 : (콘서트장에서) 아악!!석진(본명)아!!!야아!!!!! 멤버들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른 '인치함간' 방탄소년단 진.jpg 존나 잘생긴 방탄 진 사진 한 장 넥슨 저격한 방탄소년단 진.jpg (feat.외숙모) 의외로 옆선이 엄청



    빨러 오는건가?? 날로 발전하는 방탄소년단 진의 눈깔가리개 퍼포먼스 방탄 진이 웃기려고 쓴 선글라스가 안 웃긴 이유.jpg 얼굴폭 좁고 목이 길어야 잘생긴 것 같은 무묭이의 갓세븐,방탄 비주얼픽 낚시하다가 대어를 낚은 방탄소년단 진 시작부터 흥타고 있는 방탄소년단 서가대에서 교복느낌나는 수트 입은 방탄소년단 진.jpg 특이하게 친절한 방탄소년단 진 트윗ㅋㅋㅋㅋㅋ 굿즈는 꼭 케이스와 함께 모셔두는 편인 방탄소년단 진.jpg 무생물에게도 질투심 나게 하는





    찐이야? 김희철보다 동생인 그룹 김희철 있지 좋아한다는거 연막임? MC몽 복귀시도가 인간적으로도 씹양심없는 이유 "'슈퍼쇼8' 이틀 연속 전석매진"…슈퍼주니어의 화려한 전역 신고 김희철이 뉴이스트 보고 성수형네 애들이라고 함 [레전드] 김희철 드립 모음 혜리랑 류준열 아직 사겨???? 나한테 김희철은 뭔가 평생 독거할거같은 이미지였는데 모모랑 김희철은 예방접종 맞은 기분이라 막 엄청 놀랍진 않다 나 초딩 때 친구가 김희철 팬이었는데 난





    슈퍼주니어는 12일과 13일 양일간 펼친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켰고 추가로 오픈된 시야제한석 역시 얼마 지나지 않아 매진됐다. 모든 멤버들이 군복무를 마치며 완전체로 나서게 됐지만 과거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을 겪은 김희철은 이날 콘서트에 참여하지 못했다. 그러나 김희철은 사전에 준비된 VCR 영상을 통해 등장, 멤버들과 함께 콘서트를 진행하는 느낌을 들게했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곧 생일을 앞둔 동해를 위한 깜짝 생일파티도





    김희철 20살때 모모 7살였네 연예계 숨겨진 주당 김희철 김희철은 개념인이 맞습니다.jpg '맛남의 광장' 백종원, 김동준에 "진짜 예쁘다" 감탄..김희철 "트와이스 사나 닮았어" 기사낸곳에서 열애설 난게 강남 이상화 커플 김희철 모모 커플인데 김희철 ㅋㅋㅋ 난 일부러 안 먹었대 김희철 인맥 연예계 안에서도 조오온나 넓은거지? 김희철이 자기가 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