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거 이뻤어 채령이 옷 이뽀 헐 그럼 채령이는 식스틴에도 나오고
    카테고리 없음 2020. 1. 7. 10:35

    '괴물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이어 7월 발표한 EP '있지 아이씨'(IT`z ICY)로 2연속 히트에 성공한 이들은 2019 MAMA, MMA 2019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6관왕을 차지하며 '핫 루키'로 떠오른 바 있다. 가요 관계자들은 있지를 올해 최고의 여자 신인으로 선정한 배경으로, 뛰어난 실력과 가요 순위 프로그램을 휩쓴 인기를 꼽았다. 전문가들은 "데뷔와 동시에 대중을 사로잡았다" "멤버 각각 다 매력적" "음방 10관왕, 돋보이는 음원 차트 등 이례적 성적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탄탄한 팀워크와 실력을 가짐" 등의 의견을 보였다. 특히 있지는 이미 수준급의 실력을 가진





    '영남대 공론장@ourfreespeaking'을 운영하는 영남대 학생모임(김성식 정치외교학과 3학년, 김태혁 영문학과 4학년, 이윤채령 언론정보학과 4학년, 이재영 산림자원학과 졸업생, 조여진 사회학과 3학년)으로 "총장직선제, 학교 재정 파탄 문제 공개, 자유로운 대자보 게시권, 페이스북 영남대 대나무숲 검열과 규제 철회" 등을 촉구하며 캠퍼스에서 10시간 넘게 피켓시위를 했다. ▲ 경북 경산시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2017.11.21) / 사진.평화뉴스 김영화 기자 ▲ '영남대 공론장'을 운영하는 학생 모임의 피켓팅(2017.11.21) / 사진.평화뉴스 김영화 기자 특히 이들은 보수적 학내 분위기를 전하며 특정 학과 강의에서 박정희



    '국민체조'를 한 달간 들려줘 일부 학생들이 "시대역행"이라고 반발했다. 해당 교수는 "시대상 수업자료였다"고 설명했다. 21일 오전 경북 경산시 북부동 대학로 280 영남대학교 캠퍼스 입구 천마로. 재학생 5명이 피켓팅을 벌였다. 한 학생은 다른 학생들에게 8장짜리 전단지를 나눠줬다. 피켓에는 "나는 불만이 있다. 학생이 학교 안에서 자유로운 발언을 금지 당하면 어디가서 말을 하겠는가" 등의 내용이 적혔다. 전단지에는 "지금 영남대는 대학이 아니다. 말 그대로 노답(답이 없다)"이라는 비판이 담겼다. 또 다른 전단지에는 "강의 시작 전 새마을 운동 노래를 듣고





    채령이의 조곤조곤 상큼한 분위기가 사진에도 묻어나옴ㅋㅋ +원덬취향의 채령이 사진두~❤ 원덬이 좋아하는 또다른 레드 채령 사진 최근 브이앱에서 특히 해외믿지들에게 반응터진 복근채령 마무리 쾌적한 로딩을 위해 댓글 짤털❌ 못찾은 돌은 프리뷰나 기사사진으로 대체 청하 우주소녀 설아 엑시 보나 은서 다영 수빈

    여름 루다 연정 오마이걸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여자친구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버글로우 이유 시현 미아

    본상 수상소감 리아가 앞에 드레스에 걸려넘어져서ㅠ채령이 이이잉 쉿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령 "작년보다 올해가 더 따뜻했으면 좋겠습니다" 상받으러가는 막내 유나 중간에 채령이 런닝맨 안무ㅋㅋㅋ 김희철 깨알같은 1열 덕질ㅋㅋㅋㅋㅋ 백종원 악수회ㅋㅋㅋㅋ 역시 즐길줄아는 예능인들ㅋㅋㅋ 습스 엠씨 안정감 오지고 편한 분위기에 유쾌잼ㅋㅋㅋ 순서대로 유나 채령 리아.... 리아야... 나 음방이랑 시상식 거의 다 봣는데 그렇더라 특히 채령.. 영남대, 강의 중 새마을노래?...학생들 "시대역행" '새마을국제개발학과' NGO강의 '국민체조'와 번갈아 한 달간 틀어..."수업자료" / "개발독재 상징" 반발 2017년 11월 21일 (화) 18:29:29

    여자그룹 버전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상이랑 찰떡이야 자주 묶어줘 ㅋㅋ 리아 채령인데 새벽 텐션 미쳤음 냉한분위기나고 진짜 예쁘다ㅠㅠ 복근......미쳤어ㅠㅠㅠㅠ 채령아ㅠㅠㅠㅠㅠㅠ 포스넘치는 야옹이 무대 끝난 눈땡글 토깽이 한림퀸카즈 류진이 채령이 스무살되고 학교 혼자 다닐 유나ㅠㅠ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김민지 기자,고승아 기자 = 2019년 역시 많은 가수(팀)들이 최고 자리를 노리며

    온다 아샤 이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레드벨벳 아이린 조이 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다현 채영 쯔위 ITZY 예지 리아

    신인으로 선택한 관계자는 "올해 워너원 출신 멤버들의 활동이 두드러졌는데 그중 AB6IX의 음악적 색깔이 가장 돋보였다"라며 "작사, 작곡, 안무에 다 참여하면서 완성형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였다"고 이유를 밝혔다. 다른 관계자는 유산슬을 꼽으며 "어린이부터 어르신들까지 전 국민이 다 아는 트로트 영재, 트로트계 센세이션을 일으켰다는 점에서 올해의 남가수가 아닐까 한다"고 했다. Δ올해의 여자 신인 있지(16표)/ 송가인(3표)/ 소금(1표), 기권(1표) Δ올해의 남자 신인 TXT(9표)/ 유산슬(2표), AB6IX(2표), 기권(2표)/

    자꾸 사라져 ㅋㅋㅋㅋㅋㅋ 넘좋아.. 멘트 정리하고 싶은데 혼란스러운 예지 별말 안하는데 존나 웃긴애 채령이 댓글읽는애 류진 딱 이거임 혹시 그런 사람 있어? 혹은 일란성인데 각각 다른 그룹으로 활동한다든지 혹은 형제자매인데 있지 채령, 아이즈원 이채연처럼 다른 그룹인데 일란성 수준으로 닮았거나 ㅇㅇ 령<자가 많이 어렵나? 포스넘치는 야옹이 무대 끝난 눈땡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