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단독] 임예진,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않기로 [단독] 임예진,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않기로 임예진 누님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 01:42

    메이킹에서 남매 케미라고 말했는데, 남매 케미라서 오히려 하기 편했던 거 같다. 비즈니스로 하자고. 잘 나오게끔 하자고 했는데, 오히려 화면에 나오는 거나 연기함에 있어서는 더 수월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녹두전'은 마지막회에서 장동윤과 김소현의 해피엔딩을 그리며 마무리됐다. 특히 두 사람은 권력이 아닌 두 사람만의 행복을 꿈꾸며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마무리를 선사했다. 최종회 시청률은 7.3%(닐슨코리아,



    말했다. 이어 강태오, 김소현과의 키스신에 대해 장동윤은 "제가 가장 기대했던 회차가 9회와 10회였다. 엔딩에 상의 탈의 고백에 첫 키스신이 나오니, 굉장히 알차게 재미있겠다고 생각하며 의욕에 넘쳐서 했는데, 리허설 때도 괜찮고 다 괜찮다가 막상 슛에 들어가니 못하겠더라. 그래서 테이크를 여러번 가는데, 컷을 여러번 따야 하니까. 하면서 계속 좀 거북스럽기는





    “연근은 과부촌에서 남자 혼자 지내면서 쓸쓸함을 갖고 있었을 거고, 녹두에게 한눈에 반하고 쓸쓸함을 쏟아낸다. 사내라는 사실을 알고 난 뒤에도 쉽게 체념이 안되는 거다. 어떻게 보면 자기 애착이다. 녹두에 대한 인간적인 정도 남아있을 테고, 그런 애틋한 시선도 있다고 생각한다”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꼭 해보고 싶다. '로맨틱 코미디'를 통해 지금까지 이루지 못한 사랑을 꼭 이뤄보고 싶다. -드라마서 어떤 사랑을 하는 캐릭터를 만나고 싶나. ▶'녹두전'에서 녹두와 동주가 투닥거리고 설레는 것이 좋았다. 되게 부러웠다. 그래서 꼭 '로맨틱 코미디'를 찍고 싶다. -어떤 연기자로 기억되고 싶나. 롤모델은 있나. ▶저는 죽을 때까지 쭉 연기하고 싶다. 사람들에게 익숙한 배우가 되고 싶다. 제가 나오면 편안한 느낌을 주고 싶다. 롤 모델은 이병헌 선배님과 송강호 선배님이다. 눈빛, 디테일한 연기를 닮고 싶다. -'녹두전'을





    반응을 보지 않으려 하고 있다. 그런데 팬카페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것을 느꼈고, 현장에서도 워낙 소현 씨와 연기를 하면서 편했다. 합이 좋아서 그런 것들을 현장에서 얘기가 많이 나왔다. '이 신이 만약 방송되면 반응이 좋을 것 같다'고. 감독님도 '방금 것 자연스럽고 좋아보였다'고 하셨기 때문에. 저도 가장 컸던 것이 저희가 촬영에





    '예능계의 대부' 대표적인 '쥐띠 연예인'에는 개그맨 이경규가 있다. 1960년생인 그는 특유의 입담과 탁월한 진행능력으로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이끌어온 자타공인 '예능계의 대부'로 불리고 있다. 올해로 데뷔 40년차를 맞는 그는 여전히 전성기 못지 않은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JTBC '한끼줍쇼', 채널A '도시어부' 등 종합편성채널 예능프로그램의 경쟁력을 끌어올리는데 큰 역할을 했으며, 최근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과 '개는 훌륭하다', JTBC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 등 신규 프로그램에



    "공식 팬카페 외에는 커뮤니티의 반응을 보지 않으려 하고 있다. 그런데 팬카페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것을 느꼈고, 현장에서도 워낙 소현 씨와 연기를 하면서 편했다. 합이 좋아서 그런 것들을 현장에서 얘기가 많이 나왔다. '이 신이 만약 방송되면 반응이 좋을 것 같다'고. 감독님도 '방금 것 자연스럽고



    마지막 방송이라는 게 실감이 나지 않는다”는 말로 종영의 아쉬움을 전했다. 이어 “그동안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온 동료, 선배 배우분들 그리고 감독님, 작가님을 비롯한 스태프분들께 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는 애틋한 인사와 함께 제작진의 노고를 잊지 않았다. 이와 함께 “마지막 회차인 만큼 각 인물들이 그려내는 마지막 엔딩 장면을 꼭 지켜봐 달라”는 관전 포인트도 함께 짚었다. 왕좌에 대한 불안감과 집착으로 스스로를 외로움 속으로 몰아가는 ‘광해’를 설명이 필요



    분)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고건한은 “연근이도 다른 작품처럼 열심히 준비했다. 사극은 처음이었다. 하지만 연근이라는 인물을 생각했을 때 기존 사극과 다른 걸 찾으려고 했다. 자유롭게 편안하게, 어떻게 보면 지금 시대와 비슷한 느낌을 가지면 자유롭게 보이지 않을까 고민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연근이는 이문식 선배나 앵두, 열녀단과 같이 코믹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 연근이를 연기하면서 저도 재미있었다. 상상할 거리도 많았고 새롭게 표현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고건한은 첫 사극에 수염과 상투까지 모든 게 쉽지 않다고 했다. 그는 “여름부터





    감독이 그 선두에 서 있었죠. 오늘 한국영화 걸작선에서 소개해드릴 영화는 자본주의 한국 사회의 풍경을 대단히 신랄하게 포착해 주목을 끌었습니다. 영화 '바람 불어 좋은날', 지금 만나보시죠. 영화의 도입부입니다. 시골에서 올라온 세 명의 청년, 덕배와 춘식, 길남이 갖은 고생을 하며 일하는 장면을 익살스러운 톤으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