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왤케 트러블메이커 느낌이지?ㅋㅋ 와 조권 가인 트러블메이커도 했었어 [나혼자산다] 헨리 & 현아84 -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1. 02:25

    쉽게 설명을 하거나 진행을 하려고 하면... 목에 힘을 주고 있고 과거 학벌 좋고 직장 좋다는 걸 끊임없이 과시하는데 진료비같은게 생각보다 많이 나오거나 하면 아주 꼬장꼬장하게 하나하나 다 따져요. 반대로 진료비가 생각보다 적게 나오면 바로 얼굴이 펴집니다. 처음에는 뭐 이러냐 했는데.. 지나고 나니... 지금 대한민국 은퇴한 아버지들의 대다수가 이런 모습이겠구나 싶어서 요새는 안쓰럽고 측은지심이 들면서 맞춰주려고 합니다. 그런데 저나 되니까 이해하고 맞춰주지, 잘못 걸리면



    시간대에 옛날에 화제됐던 라디오 방송 재방하나보더라 2012년에 아이유가 유인나 생일선물 준다고 처들어온 편 ㅋ 자려고 했는데 너무 웃겨서 끝까지 다 듣고 잠 ㅋㅋㅋㅋㅋ 젤 웃겼던 게 노래 틀 때마다 노래를 또 틀어요? 하던 아이유 ㅋㅋㅋㅋㅋ 근데 궁금한게 이때 유인나가 수원 콘서트 진짜 갔음? 트러블메이커 췄음?? - 시노상 애절함 담당하는 진지캐인 거 같았는데



    확인이 수월할지 의견 나눠주시면 고맙겠습니다. 2018 로꼬,화사 주지마 2017 슈가, 수란 오늘 취하면 2016 지코 2015 무한도전 2015 영동고속도로 가요제 2014 소유, 정기고 썸 2013 크레용팝 빠빠빠 2012 트러블메이커 트러블메이커 2011 무한도전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 2010 소녀시대 훗 평소에 95.9 듣다가 정파라서 89.1틀었는데 유인나가 나와서 깜놀 알고보니 이





    기종에 사용하기 위해선 블리드 에어가 필요하고, 고출력 발전기는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GEnx-2B는 4발기용으로, 상대적으로 추력이 낮고 바이패스비가 낮은 편이어서 쌍발기에 쓰기에는 효율이 좋지 못합니다. -1B는 787용으로 거의 동급인 A330neo에 딱 맞는 추력을 갖고 있고 바이패스비도 최적화되어 있지만, 블리드 에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블리드 에어를 사용하기 위해선 어느 정도의





    그 어떤 일이 있어도 다음 과제를 시작하지 않도록 합니다. 에브라COO는 ‘지금 당장 멈추는 것이 다 만들고 나서 멈추는 것보다 낫다’면서 이러한 결정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문제가 원래 개발하던 사람들의 손에서 해결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초도 저율 생산에 들어가고 나서도 이러한 원칙은 계속되어서, 에어버스는 생산과정에서 문제가 생길 경우 과감하게 생산라인을 멈췄고, 안정화가 이뤄질 때까지는 생산량 증대에 굉장히 조심스러운 행보를 보였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이 덕분에 A350은 개발 지연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상업 운항 이후에는 문제



    채용을 보류합니다. 따라서 에어버스는 A350에서 보잉 707에서 에어버스 A380까지 이어지는 기존 시스템을 대부분 유지하기로 합니다. 기존 여객기들과 마찬가지로 A350 의 엔진 출력은 일부분은 발전기로, 일부분은 고압의 엔진 블리드 에어로 나눠집니다. 이게 엔진 블리드 에어입니다. 팬이 압축한 공기 일부를



    & 2013년 케이팝 매쉬업 선수 입장에서는 솔직히 기대할만 하지 ㅋㅋ 새벽에 라디오에서 유인나 볼륨 아이유편 나왔는데 웃다가 잠 못잠 ㅋㅋㅋㅋ 연준덬들아 이부분 쩔지않냐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활동 할때 정말 정말 조심 해야하는점 핫트렌드 약간 라인업이 박건우는 류찌 우승티셔츠도 가져가고 감독 샴푸도 막 쓰고 ㅋㅋㅋㅋ 병원 접수대에서 일을 하다보니, 인생 제일 힘든 분들은 트러블메이커 무슨일이야;; 트러블메이커 나부터 경질





    선거의 변수가 될 수도 있다. “그것도 예상하고 있다. 실제 검찰 출신인 주성영 전 의원(당시 한나라당) 건만 봐도 검찰이 얼마든지 나를 그렇게 이용할 수 있다고 각오하고 있다.” -선거 앞두고 특정인 수사 들어가는 방식 말인가. “그때 관련 언론보도가 많이 있었다. 주 의원도 주장했었고. 2011년 형사법 개정 사건인데 그때 주 의원이





    닥친 슬픔에 공감하고 '아무것도 몰라서 미안하다'며 끌어안고 있는 씬은 그냥 그대로 이번 러브라인의 목적지를 보여줬다고 생각하는데, 이걸 시노상이 목격하는게 너무 잔인하더라. 심지어 바로 지척이었어. 12-3미터 정도밖에 안 보이는데 엄폐물이 있어서 안보였다거나 그랬으면 모르겠는데 뻥 뚤린 공간 안에, 심지어 시노상이 서있던 데가 가로등 조명을 받는데였는데 저 상황에 시노상 투명인간 되어부렀으...ㅠㅠ 하루나루 씬과 시노 씬 각자 딸 때는 조명컬러까지 차이 둬가며 공간을 아예 분리시킴ㅠㅠ 유키짱 너무 잔인한 연출이다...ㅠㅠ - 그리고 의심되는 것, 자꾸 시노상이 자기는 행복해질 자격따위 없다고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회사의 큰 트러블메이커 2명이 오늘 짤릴거라고 들었어 그동안 답답하고 화도 많이 났지만... 그래도 밥 같이 먹었다고 그새 미운정들었는지 아침부터 마음이 불편하다 얼굴 어떻게 보냐 ㅠㅠ 방금 터미네이터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고의 액션은 초반에 나온 공장 해머씬이었습니다. 후반에 공중액션씬은 누가 누군지 뭘 하는지 알아보기도 어려웠고 임팩트도 약했구요.. 끝날때 문득 생각해보니 여자들이 다 해결하는..? 트러블메이커는 남자고..? 착각이겠죠? 1.전설의 첫 등장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