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큐브도 위애화도 보는눈은 있었네 위무선 저 배위애서 오만가지 생각할때 맨탈 다 나간거같아보여서 넘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0. 09:16

    상대방이 가운데 벽 2개는 껴있는거 같다는 말을 하더군요. 그래서 전화받을때 그냥 버즈낀채로 전화기를 귀에 대고 통화해야했습니다. 솔직히 버즈만 쓰라면 못쓰겠습니다. 오직 듣기만 할꺼라면 모르겠지만 통화같은거 같이 쓰기엔 불편해요. 에어팟이 그런 면에서 사용성에서 훨씬 좋았습니다. 첫 안드기기이긴 하지만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생각보다 안드가 복잡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 전엔 아이폰과 미니를 같이 들고 다녔는데, 폰 하나로 퉁칠수 있어서 짐이



    힘듭니다. 주름부분은 사용할때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정말로 잘 안보여요. 눈을 크~게 뜨고 보면 보일지도요. 내장스피커가 게인적으로 약간 불만입니다. 제가 그전에 쓰던 아이폰XsMax 랑 비교하면 꽤 차이가 나서 실망스러웠습니다. 음량은 큰데, 해상력이 아이폰에 비해 떨어지는게 느껴지더군요. 물론 결국 둘다 폰스피커라 그놈이 그놈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차이가 좀 나긴 합니다. 폴드의 덩치에 비하면



    다 연애하느라 연락 끊어짐 주위애들 보면 이제 페북안하고 인스타로 넘어갔던데.. 사과만 농사짓던 사람의 겔폴드 , 버즈 사용후기. 민식이법 이전엔 교통특례법에 따라 처리되왔는데.. 보통 상해사고가 나도 형사재판안가고 민사합의만으로 끝났던 이유가 교통특례법상 4조 때문이였다. 12대 중과실 만 아니면 형사면책 조항 때문. 그런대 이 12대 중과실중 하나가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어린이안전주의의무를 다하지 못하고 과실상해사고를 냈을때이다. 즉 민삭이법이 없었을때에도 가중처벌 뺀 민식이법이 존재했었다고. 그런데 어린이보호구역서 상해사고 발생해서 형사재판 가봤다는 사람 손?? 드물거야. 즉

    100프로로 시작하면 퇴근쯤엔 30프로쯤 남더군요. 물론 제가 루팡짓을 많이 해서라고 생각하긴 합니다만 같은 패턴으로 아이폰을 사용할땐 50정도 남아있었기에 아쉬웠습니다. 덤으로 버즈도 같이 써보는데 에어팟하고 비교하면 착용감이 별로였습니다.에어팟은 귀에 붙는 느낌이면 버즈는 귀에 박는 느낌입니다. 이건 사람마다 귀모양이 다르니 채감이 다를꺼라고 생각합니다. 터치패드로 컨트롤하는건 편리합니다만, 귀에서 뺄때 불편합니다. 에어팟은 끝 잡고 때면 끝이지만 버즈는 귀에 박혀있는 느낌이라 때려면 귀를 후비는 느낌이 들더군요. 형태에서 오는 필연적인 결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통화품질도 안좋습니다. 버즈끼고 통화하면

    주는건 정말 혁신이라는 단어를 떠올리게 해주었습니다. 다만 이 큰 화면이 좌우만 가능하고 위아래분할이 되지 않는게 아쉽습니다. 한쪽에 쏠린 노치도 꽤 신경쓰입니다. 특히 위치상 파지에 따라 센서가 손에 가리는 경우가 많아요. 게임 두개를 나란히 실행시켜보고 싶었지만 위아래분할이 되지 않아서 제대로 할수가 없었습니다. 억지로 팝업식으로 띄우면 할수는 있지만 손이 많이 가고 남는 여백이 생겨서 보기 좋지 않네요. 더하여 앱을 실행중 분할을 하려면 실행중인 앱이 죽고 다시

    줄었습니다. 소지품이 줄어든다는게 가장 와닫는거 같습니다. 제가 직무상 문서열람을 많이 해야 하는데 그전엔 가방에 미니를 들고 다녔지만 이젠 가방없이 폴드에 보조베터리만 하나 들고 다닙니다. 이게 정말정말 크게 다가옵니다. 위애 쓴 단점들을 다 감당하고 쓸만한 장점인거 같습니다. 다음버전에선 전면스크린을 좀더 키워주고 노치만 좀 줄여주면 정말 좋을꺼 같습니다. 결론을 내면 주름은 실사에 문제가 전혀 없다. 스피커는 좀 아쉽다. 큰화면은 정말 좋지만 세로분할이 안되서 아쉽다. 한쪽에 쏠린 노치도 거슬린다. 베터리가 좀

    시작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노치는 동영상이나 게임화면을 일부 가려서 은근 거슬림을 주었습니다. 옵션을 만지면 어느정도 해결은 가능하나 손이 너무 갑니다. 전면스크린이 작아서 불만이였습니다. 특히 케이스를 안씌우면 괜찮은데 케이스를 씌우면 가장자리터치가 힘들어 톡 같은거 자판치는것이 어려웠습니다. 집사람은 손톱으로 찍던데, 전 손톱이 없어서 그게 안되더군요. 다음 모델에선 좀 크게 키워주었으면 좋겠네요. 베터리가 제 기준에선 부족했습니다. 출근에

    1인데도...에서는 바로 사망 사고시에 적용되는 셈이지. 상해사고에서과실 1이면 100프로 민사만 착임지면 되. 검사가 공소자체를 안할테니까. 사망사고는 어쩔수없어. 니가 일반도로에서 사망사고 내고 안전의무다햤어도 무죄받기힘둘어. 왜 못피했냐? 왜 급재동 안되었냐? 전방주새제대로 했냐 등등 다 따져. 찌통 고통인데 애는 이뻐ㅠㅠ ------------얘들아 이제 받은데로 돌려주께 원망마라---------- 비꼬 욕설드립치고!! 난분명 말했다 싶히

    처음 들어와 벌래 일베충들 박멸 하기위애 욕드립을 썼고!! 이유도 없이 내게 욕하는 벌래도아닌 니들에게 몇번이나 기회줬다!! 이젠 씨발세끼들아 가차없어!!! 두루와 두루와!! 씨벌세꺄!!!! 근데 니들 벌래가 아닌데 나한테 왜 그렇게 욕한거야???? 벌래였냐???? 아닌데 왜케 발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량 뭐 그런 영향으로 ? 조국사퇴하자마자 서울대 복귀신청 서울대학생 찬반 투표도 이슈라고함 일단 반대가 우세한데 집구석 단속이나 하지 어휴 권력에 지위애 집착증세를 보임 얘들은 기획사 없는애들이라 어차피 데뷔하면 수익 지네가

    다 쳐먹거나 슈스케애들은 cj계열 소속사랑 계약하면 되고 여튼 지네 입맛대로 쳐뽑는거 거의 지네 회사 계약할애들 장기적으로 돈 될 애들 뽑는거나 마찬가지지만 워너원은 계약기간도 짧고 대부분 기존 소속사도 있고 심지어 팬덤형 투표라 순위가 높을수록 화제성이나 팬덤몰이엔 더 유리한데도 그걸 낮은 순위애를 올리고 바꾼거니까 케이스가 다르지 머글들이 ㅈㄴ봐서 실력으로 줄세우는 오디션도 아니고..슈스케는 그와중에 스타성있는 우승자를 뽑고싶었던거고 진짜 개짜증나 연애안할때만 나한태 들러붙고 연애하면 또 연락을 안해요(;; 기획력이 족구려서 문제였지 유니크랑 m4m보니까 기획력한숨나옴 진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