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자 움직이는 자율주행차 양산' 정의선 할머니 제사에 모인 차들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9. 01:52

    했다는 소식이 퍼졌다. 또, 한국 업체가 공사에 참여하더라도 앞서 현대기아차 인도, 터키, 멕시코 공장건설 경험이 있는 업체들이 참여하고, 재인니 한인 업체들은 참여 기회를 얻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A사 관계자는 "현대차 프로젝트가 교민 경제에 활력을 주리라 믿었는데, 참여 기회를 얻지 못해 서운하다"고 주장했다. B사 관계자도 "작년부터 현대차 관계자들이 자카르타에 들어와서 일감을 줄 것처럼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고 다녔는데 정작 일본업체에 일감을



    4, 5 수준의 완전 자율주행 소프트웨어(S/W) 개발에 나선다. 합작법인의 본사는 미국 보스턴에 위치한다. 설립 인·허가와 관계당국 승인 등을 거쳐 이르면 내년 중 최종 설립될 예정이다. (중략) 현대차그룹과 앱티브는 총 40억달러(약 4조8000억원) 가치의 합작법인 지분을 50%씩 동일하게 보유하기로 했다. 이사회도 두 회사가 동일한 수의 인력으로 구성한다. 현대자동차(005380)와 기아자동차(000270), 현대모비스(012330)는 현금



    플랫폼을 개발 중인 코드42는 네이버 최고기술책임자(CTO) 출신 송창현 대표가 만든 스타트업이다. ... 올 초 코드42를 창업하면서 글로벌 기업은 물론 국내 IT기업과 스타트업에서 AI·자율주행·모빌리티 분야의 핵심인력을 대거 영입해 화제를 모았다. 네이버랩스 출신 김정희 상무를 영입해 AI 연구조직인 ‘에어랩’을 만든 현대차그룹은 코드42를 인수해 내부화하는 방안도 검토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 기술 개발을 주력으로 하는 업체인 만큼 오픈 플랫폼을 개발해 모빌리티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과 파트너십을 구축할 가능성이



    , 대림 , 롯데 ,GS, 삼성건설등이 이미 오래 전에 법인을 설립하여 각종 대형공사를 수행 중에 있으며 , 또한 현대엔지니어링이 시행사로 유력하지만 아직 계약이 체결된 상태는 아니다라고 하고 있는데 이미 현대엔지니어링 직원들이 예정부지 근처에 사무실을 차려두고 일을 하고 있는데 왜 끝까지 연막작전을 피는지도 이해가 안가는 부분입니다 . 특히 한국 대형 건설사에는 입찰서류 조차 보내지도 않았으며 , 이미 다케나카 직원들이 현장에서 일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확정된 바가 없다고만 하는 현대자동차측의 기만적인 언동들이 더욱 한심할 따름입니다 . 최근 한 블로그를 통해



    상황일수록 정부 부처 간 협업 강화가 필수적입니다. 이번에 일본의 수출 규제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범부처 간의 협업이 소재․부품․장비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이 경험을 확대해 나가야 합니다. 과거의 틀과 방식으로는 산업구조와 인구구조의 변화 등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가 어렵습니다. 부처 간 칸막이를 해소하고, 정보를 적극적으로 공유하며 종합적으로 해결책을 모색하는 범부처 차원의 통합적 노력이 있어야 어려운 과제들을 해결하고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경제와 민생을 위해 모두가 한마음으로 뛰고 있습니다. 정부와 기업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고, 대․중소기업 간 상생





    내려앉을 경우, 내년 총선을 제대로 치르기 어렵다는 위기감이 작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문 대통령이 '2%대 성장률 사수'와 '경기 부양'을 위해 대기업들에 SOS 치는 형국이다. 그러나 경제 전문가들은 "그나마 청와대 참모들이 생각한 단기 처방이 '대기업 투자 압박'이었을 텐데 규제 혁파와 소득 주도 성장 정책 수정 같은 기조 변화 없이 상황이 나아지긴 어려울 것"이라고 했다. 하반기 접어들어 지난달까지 문 대통령이 재계 인사들과 만난 것은 콘텐츠 산업 혁신 전략 발표회에 참석한 정도였다. 그러다 이달 들어선 보름 만에 세 차례에 걸쳐 대기업 총수급들을





    소모가 클 것이기 때문에 지금과 같은 배터리 전기차로는 한계가 있다. 장거리를 운행할 수 있는 수소전기차는 자율주행차에도 적격이다. 자율주행차와 수소전기차는 서로 맞물려 개발될 것이다. 수소전기차는 자율주행차의 좋은 플랫폼이다. Q. 이번 조인트벤처의 목표가 무엇인가? A. 앱티브사와 함께 하는 이유는 단지 기술이 뛰어나다는 점 뿐만이 아니고, 우리는 사람과 사람을 연결시키는 비즈니스를 하기 때문에



    유치에 힘쓴 결과 이번에 공장건설이 확정되었습니다 . 양국정상 간에도 이번 현대자동차 건설이 중요한 이슈이었고 , 교민의 한 사람으로 그 동안 애프터써비스 등의 문제로 어쩔 수 없이 일본제 자동차를 이용해 왔습니다 . 이번 공장건설로 현대자동차가 양산되면 기꺼이 구입하고자 하였습니다 . 그 동안 국민의 애국심으로 성장한 현대자동차가 수 많은 한국의 대형 건설회사 들을 배제하고 지금같이 한국을 철저히 무시하는 작금의 일본의 행태에 맞서지는 못할망정 한국자동차 1



    '미국사람인 니가 나보다 애국자다'라는 생각에 엄지손가락을 들어줬습니다. DN8 한국에선 나온지 꽤 됐는데 미국시장에는 아직 출시도 안했습니다. 산타페 디자인은 호불호 안갈리죠. 진짜 이쁘게 잘만들었습니다. 펠리세이드 텔루라이드도 디자인 나쁘다는 사람 없죠. 둘중에 뭐가 더 나아보이냐는 개인의 취향 차이일뿐... 차 잘나와서 깔게 없다고 난리들입니다. 코나도 이쁘죠. 일렉트릭은 미묘하지만... 소울 신모델도 잘나왔습니다. 미국시장에서 소울은 아직도 소형차급에서 무시못할 존재입니다. 꽤 보여요. 지금 저는 다음차로 K9이나 G90을 중고로 사는걸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사면 가격대비



    쏘나타, 그랜저까지의 디자인을 보면 디자인의 완성도를 떠나 라인이 다 제각기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자기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렇게 라인을 따서는 안 되는데 혁신, 파격, 관습의 파괴라는 그럴싸한 슬로건을 빙자해서 x신같이 라인을 따는 경우가 계속되고 있어요. 그래서 특정 각도에서만 괜찮게 보이고 전체적으로 둘러보면 x신같이 보이는 겁니다. 삼각떼나 팰리세이드에선 한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