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할거면 원 취지에 맞게 기회못받는 선수들 길터주기로 가야지 [오피셜]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 00:29

    구단은 내부 평가를 통해 결단을 내렸다. 아울러 투수 오영욱은 올해 퓨처스리그 등판 기록이 없지만 롯데에 귀했던 좌완 투수, 그리고 2019년 신인이었다. 세 번째 방출 명단에서도 정리의 기류는 강하면 강했지 약하지 않았다. 준주전급 자원으로 평가받았던 김문호 역시 방출의 칼바람을 피하지 못했다. 2006년 입단해 만개하지 못했지만 지난





    각종 행사와 일 처리로 바쁜 시간을 보냈다. 이제는 2차 드래프트, 보류 선수 명단, 방출 대상 확정 등 선수단 정리도 어느정도 끝났기 때문에 내부 FA인 오재원과의 협상과 외국인 선수 재계약에 시동을 건다. 두산 김태룡 단장이 이번주 중 오재원과 첫만남을 찾는다. 계약과 관련한 첫 대화다.





    따로 준비된 정재훈 코치의 메달은 없었다. 그 때 김태형 감독이 자신의 메달을 벗어서 정재훈 코치에게 걸어줬다. 2003년 두산에 입단한 정재훈 코치는 2014년까지 약 12년 간 두산에서 뛰다가 2015년 FA 영입 보상 선수로 롯데로 떠났다. 정재훈 코치와 두산의





    가졌다. 이 감독도 “스프링캠프에서 구위를 직접 체크해봐야겠지만, 좋을 모습이라면 필승조의 중심을 잡아줄 수 있지 않겠나”라고 설명했다. 22일 연락이 닿은 이보근은 “2019시즌을 앞두고 생애 첫 프리에이전트(FA) 계약을 맺었다. ‘FA 후 나태해졌다’는 얘기를 듣기 싫어서





    한화에 가서 잘해야 할 것 같다. 정말 솔직하게는 지금이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여기서 잘했어야 더 좋은 거지만, 한화에서 나를 뽑아주신 거니까. 가서 기회를 잘 잡아봐야 할 것 같다. -한화가 정말 좋은 기회가 될 수도 있겠다. 이 시기에





    10년 12년 존버해서 터지는 선수들이 꽤 있고 우리는 모기업사정상 선수를 키워써야하니 어린선수들 나가는것만으로도 걱정되고 그런거라ㅠㅠㅠ 너무 선넘은 댓글들도 있지만 나는 2차드랩 자체를 하지 말지는게 아니라 할거면 2년차까지 자동보호나 군보류 자동보호 중 하나라도 보장되었음 하는거ㅠㅠ 아님 데려가서 적어도 그 해에는 1군등록 몇일 해야하는거라도..ㅠㅠㅠ A팀과 B팀은 2차 드래프트 40인





    스포츠조선을 통해 "롯데와 한화가 2대2 트레이드에 합의했으며, 21일 공식 발표가 나올 것"이라고 전했다. 두 구단은 21일 오전 해당 선수에게 각각 트레이드 사실을 통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팀의 이해관계가 절묘하게 맞아떨어진 트레이드다. 롯데는 최근 두 시즌 동안 포수 문제로 애를 먹었다. 내부 자원 활용을 도모했지만, 육성의 어려움만을



    퐈만큼 싫음 ㅋㅋㅋㅋㅋㅋㅋ 2차 드래프트에서 인기많을 자원이 그럼 외야임? [오피셜] 2019 KBO 2차 드래프트 결과 2차드래프트 2년차까지만 자동보호는 넘 짧은거 아님...?ㅠㅠ '지명권 포기' 두산, 보상금 +9억원에 담긴 씁쓸함 [2차 드래프트] 올해도 4명 유출? 두산,





    전력보강 아직 끝나지 않았다 '에이전트와 결별' 오주원, 키움과 직접 FA 협상 나섰다 '1라운드 지명' 이해창, '한화, 포수 약한 팀이라 생각 안 해' 2차 드래프트 취지가 기회받지 못하는 선수들 필요한 팀에 가서 기회





    속전속결 기조가 이어지고 있다. [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두산 베어스와 FA(자유계약선수) 오재원이 이번주 중 처음으로 만남을 갖는다. 오재원은 지난 2015시즌이 끝난 후 개인 첫 FA 권리를 행사했다. 당시 원 소속팀인 두산과 4년 총액 38억원에 계약을 했고, 올해로 4번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