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주경찰서...(감악산 강력사건) 감악산에서 발견된 시신. 머리 없는데 사건 종결?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3. 03:31

    산 아무도 모르잖아요, 위치를. 솔직히 말해서. ☎ 사위> 찾아야 될 거 아니에요. ☎ 양주 경찰> 사장님 그렇게 저한테 요구하시면 제가 그걸... 저도 솔직히 말해서 기분 나쁜 게 사장님, 제가 말씀을 분명히 드렸는데 사장님



    30대 여성 시신이 발견됨 2. 경찰이 얼굴 손상이 심하다고 유족한테 보지말라고 함. 3. 유족은 그리 믿고 있었는데 의사가 머리가 없다고 통보 4. 경찰한테 머리 수색좀 해달라고 했더니 쉬는날 우리가 아무런



    일이 있었네요. 링크로 대체 합니다. 수사관왈:나 비번시간에 일해달라면 일당 줍디까?(양주경찰서) 6분20초 유서 써놓고 나간 딸 50일만에 발견 장례 직전, 머리 없단 사실 알게 돼 담당 경찰 "남편에게 사실 알렸다" 150m 떨어진 곳에 머리..머리카락 없어 굴러서 사망했다는데 왜 상처가 없나 제가 사는 경기북부 변방의 양주가 뉴스에 나오다니 무한한 감사의





    대가도 없이 수색을 해야되냐고 따짐 5. 수색 한시간만에 머리 발견. - . 경찰은 사인미상, 유서가 발견됐다는 점으로 자살로 종결 시도. - . 유족은 시신 상태가 너무 깨끗한데다가 시체에서 떨어져 150m를 굴러간 머리의 머리카락도 하나도 없고, 상처하나도 없는점, 소지품조차





    ☎ 양주 경찰> 그럼 만약에 찾아서 못 찾으면 안 하실 거예요, 장례식을? ☎ 사위> 지금 아버님은 찾을 때까지 안 하신다고 하니까. ☎ 양주 경찰> 그럼 저도 사장님 말씀대로 그냥 아무 대가도 없이 쉬는 날에 가서 무조건 사장님이 오라고 하실 때 나가서



    때도 없다는 건 없었어요. 1. 9월 25일 유서 남기고 사라짐 2. 11월 14일(감악산) 시신발견 후 병원 이송(실종 신고 후 50일) 3. 남편과 어머님만 부검 확인 = 경찰 관계자 얼굴은 훼손이 심하니 얼굴부위 보지 말라 전달



    없는 상황으로 볼때 타살 주장 라디오 듣다가 황당해서 기사 찾아보니 노컷에 떴군요. 담당 경찰과 통화한 내역 보고 할말을 잃었네요... 경찰은 국민의 안위보다는 본인들의 보상이 더 필요한 모양입니다. 세상에 어느 부모가 자식의 시신이



    강력사건... [단독] 감악산에서 발견된 시신, 머리 없는데 사건종결? 와!제가 사는 양주가 좋네요!감악산 숨진 채 발견된 실종 여성 유족 "경찰, 머리 못 찾은 사실 숨겨" 기사 : 요약 : 1. 감악산에서



    말씀대로 그냥 아무 대가도 없이 쉬는 날에 가서 무조건 사장님이 오라고 하실 때 나가서 저도 다 해야 되겠네요, 저도? ☎ 사위> 아니, 요청만 해 달라는 거죠. ☎ 양주 경찰> 요청하면 제가 나가야 돼요, 사장님. 그





    4. 부검 후 장례 진행해도 된다고 경찰서에서 연락 5. 아버님 장례 치르지전에 딸 시신보겠다고 전달 6. 병원 관계자 = 얼굴 목 위로 유실관련 전달 7. 경찰 관계자 사실관계 공론화 고생하는 경찰관들도 많은데 그렇치 몯한 경찰이 더 많은 것 같아 씁쓸하네요... 많은분들이 봤음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