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덬들아 어제 쏠라씨 도안 샘플을 가져와써~.~ 쏠라씨 겉에 포장지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9. 12:51

    레모나는 들으시오 방탄 얼굴 박힌 틴케이스에 쏠라씨같은 캔디형 제품을 내주시오 덬들아 어제 쏠라씨 도안 샘플을 가져와써~.~ 191104 다시 다이어트 1일차 식단/일기 쏠라씨 겉에 포장지 싸는 그거 아니 덬들아 회사에 집에 하나씩 두고 아득아득 까먹을거야!!!!! 이렇게 생겼엌ㅋㅋㅋㅋㅋㅋㅎㅎ... 접는 법은 인터넷에



    1개, 통밀쿠키 1조각, 쏠라씨 2알 저녁 : 닭가슴 150g, 방토15개, 그릭요거트100g, 벨큐브 3개, 버섯 운동 : 사이클 30분, 근력 10분, 스트레칭 빵 너무 맛있었어.. 매일 저녁마다 2천칼로리씩 먹다가 요요옴ㅜ 꾸준히 운동하고 저녁 폭식 안하는게 목표야! 군인들에게 잘 해주는^^..... 쏠라씨 도안 만들어서 포장해서 주는 그거 아닠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나와있오 아니 이게 컴에 파일이 없어져서 찾아야될 거 같긴 한데;;; 도안 만드는 거 쉬우니까 다시 금방 만들수는 있엉ㅋㅋㅋㅋㅋ 굵은 선대로 잘라서 얇은 선대로 접으면 유니폼 완성! 이얌 회사라서 이따 저녁에 가지고 올겡 아침 : X 오전 간식 : 아메리카노, 아몬드 5알 점심 : 서브웨이 스테이크&치즈+바베큐소스 오후 간식 : 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