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도권 시청률 녹두전 6.3 6.1 / 꽃파당 2.757 녹두전
    카테고리 없음 2019. 11. 6. 11:32

    2016년 1월 안방 진출한 넷플릭스 가입자 200만명 이상 웨이브, 2023년 가입자 500만 명 목표 2천억 자금 확보..2023년까지 3천억 콘텐츠 투자 나설 것 정부도 기대감..지상파3사와 SKT 사장도 지원 의지 지상파 3사(KBS·MBC·SBS)의 콘텐츠 제작 능력과 SK텔레콤의 마케팅 및 5G 기술력을





    천리마마트 금,토 배가본드 토,일 타인은 지옥이다(이건 종영했네요.) 요새 머리아픈 일이 좀 있는데 드라마라도 보면서 머리식히고 있습니다. 기억이 안나...... 살아남은 과부들도 있고 행수님도 계시고 녹두랑 동주가 그 마을 옆이나 안에 가서 사는게



    보여봤더니 남자네요. 장동윤.. 되게 어색하다 했더니 여장남자였어요. 재밌을것같아요 ㅎㅎ 조금 봤지만. 보는분들 있나요? 녹두전에 나오는 배우맞지? 존나 지치는 수험생활중에 녹두전이 요즘 유일한 낙인데 회차를 거듭할수록 수능가까워지니까 존나 싱숭생숭하다 시바 그래도 담화





    ‘조선로코-녹두전’ 역시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여장 남자를 등장시키는 색다른 설정으로 7%대의 안정된 시청률을 구가하고 있다. 특히 배우 장동윤, 김소현 등 신선한 얼굴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성공을 거뒀다는 점이 괄목할 만하다. 스타 섭외,



    생각하면 생판 다른 남캐들 사이에서 저런 발란스 맞춰주는게 보기 편하니까 이런 디테일 진짜 좋아 감독과 상의 하에 나온 톤이겠지만 그걸 소화하는건 또 배우니까 녹두전 보면서 이 둘 되게 어울려서 놀라는중 생각도 안해본 조합이고 한다고 했을때도 어울릴거라 생각 안했는데 예상외야 연기합 좋은것도 놀랐지만 외모 케미 좋아서 더 놀람 볼수록 어울려..





    검블유 별로 본 거 없네. ㅋㅋ ㅠㅠ 동주 죽었으면 니새낀 어휴 ; 본방 매주 챙겨보는데 재방은 시간땜에 못봐서 컴으로 복습하고싶은데 ts는 아무리 찾아도 안나오네ㅠ 파일 아예 없는건가..? 이런글 안되면 말해조ㅠㅠ 섭남때문에 깨져버린 흥 이어붙일라고 편집함 헿ㅎ





    소개해주는 뒷골목 노름판 두목 박 서방 역을 맡았다. 전녹두(장동윤 분)와 동동주(김소현 분)의 관계를 단단하게 이어주는 사건의 주요 인물로 나설 예정이다. 차래형은 최근 종영한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종우(임시완 분)의 대학교 선배이자



    합친 통합 인터넷방송(OTT)‘웨이브(wavve)’가 18일 공식 출범한다. 3년 전 국내 진출한 넷플릭스의 유료 가입자가 200만 명을 넘었고 이르면 올해 하반기 디즈니플러스의 국내 상륙이 예상된 상황에서, 웨이브는 OTT 안방 시장을 지킬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 한류를 전파하는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웨이브를 서비스하는 콘텐츠웨이브(대표 이태현)는 16일 기자간담회를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요즘 지상파 드라마는 ‘올드하다’는 편견까지 깼다. MBC 월화극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요즘 10대 사이에서 그야말로 ‘난리 난 드라마’로 꼽힌다. 시청률은 3% 수준이지만, 지난달 29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0월 4주차





    동백꽃vs녹두전 머볼까 운종하몬서볼라구! 녹두전이라 전녹두고 율무차라 차율무구나ㅋㅋㅋㅋㅋ 녹두전 웨이브에 오늘꺼 올라와서 확인해봤는데 동주야 이러는데 뭐지? 요즘 드라마 보는 재미에 사는것 같네요. 녹두전 저번주에 어떻게 끝났더라 녹두전 후반부에 과부마을 재건될거같음.. 녹두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