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함중아 님 돌아가셨네요 [단독] '풍문으로 들었소' 가수 함중아,
    카테고리 없음 2019. 11. 3. 12:15

    함중아씨 별세 ㅇㅏ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OST 로 유명한 풍문으로 들었소 가수 함중아님 67세로 별세하셨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내게도 사랑이 사랑이 있었다면... 참 좋아하던 노랜데... 그분이 돌아가셨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풍문으로 들었소 부르신 함중아씨 별세 소식이네요 고인의 명복을 빔니다 함중아가 떠났군요.



    내게도사랑이..함중아 노래 '풍문으로 들었소' 함중아 님 돌아가셨네요 [단독] '풍문으로 들었소' 가수 함중아, 1일 오전 간암 투병 중 사망 풍문으로 들었소 부르신 함중아씨 별세 소식이네요 고인의 명복을 빔니다 내게도 사랑이~ 함중아- 네게도 사랑이 [부고] 가수 함중아 폐암으로 별세...향년 67세 가수



    통 없으시더라니... 함중아는 1일 오전 10시께 부산 백병원 응급실에서 사망했다. 현재 영락공원 장례식장에 빈소를 마련했다. 향년 67세. 함중아는 5년전 서울 아산병원에서 폐암치료를 하면서도 부산을 중심으로 꾸준히 가수활동을 해왔다. 그의 연예계 절친 후배인 김도환 씨는 이날 낮 에 "음악에 대한 열정이 뜨거웠다"면서



    그것은 오로지 당신뿐이라오 시간이 흘러서 가면 아픔은 잊어진다고 남들은 말을 하지만 그 말은 믿을 수 없어 내게도 사랑이 사랑이 있었다~면 그것은 오로지 당신뿐 이라오 내게도 사랑이 사랑이 있었다~면 그것은 오로지 당신뿐 이라오 ps:함중아 님 어제 돌아가셨더군요 삼가고인의 명복을빕니다 참 좋은 노래들 많이 만드셨는데 올해 공연소식이



    소주를 하루에 30병을 마셨다니 ;; 간암이 아니고 폐암으로.. 고인의명복을빕니다. 긴 세월 흘러서 가고 그 시절 생각이 나면 못 잊어 그리워지면 내 마음 서글퍼지네 내게도 사랑이 사랑이 있었다~면 그것은 오로지 당신뿐이라오 내게도 사랑이 사랑이 있었다~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