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상규욕설 - 네이버 18 여상규 욕설.jpg 여상규욕설 월척이네~!!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4. 06:32





    상판때기 진짜 재수없네영. 뻑휴머겅 두번머겅 여상규욕설 이넘 쓰레기 확정 이런놈들이 국회의원이라니 여상규와 장제원의 조롱에 김종민 의원 고군분투 싸우는데 금씨는 저지랄하고 있네 진짜 민주당은 저 인간좀 어떻게좀 해봐라 열받아 죽겠음 지금까지 여당이 누려왔던(그러니까 자한당 족속들) 짬짜미(?) 파워를 획득하지 못했기 때문이죠 좋은게 좋은거라고 누이좋고 매부좋고 기소 주물러 주고 판결 해주고 언론에서 빨아주고 어우야... 대통령 바뀐다고 나라 바뀌냐 대통령만 바뀐거다 라는게 구구절절히 와닿습니다. 검찰개혁은 모든국민이 다 공감하듯이 해야됩니다. 근데 하나





    없고, 그냥 쓰레기통에 버릴 수도 없고.. 웃기고 앉아있네 병신 같은게 ... 지랄하고 자빠졌네 병신 같은게... 병신 지랄하고 자빠졌네... 다 같은 뉘앙스의 욕이죠.. 여상규씨~~~ 다음은 띄어쓰기 적용X 네이버는 띄어쓰기 적용O \ 최근 검색어를 보게 되면, 띄어쓰기에 대한 가부가 적용이 되고 있는듯 합니다. 오늘아침도 다음





    - 세월호, 김어준, 문통님 자녀 두분 조국 수호에서 밀리면 다음 차례는 다들 아시고 계실 듯. 조국 장관님은 사무국장 임명했고, 다음은 감찰국장 임명하실거고, 돈줄 죄고 검찰의 감찰권 빼앗아 오면서 한걸음씩 검찰의 목을 조이고 계십니다. 석열이가 밤샘수사, 공개소환 안하겠다고 언플해봤자 머리를 밟힌 채 발악하는 뱀



    신세일 뿐. 우리는 열심히 지치지 않고 밭을 갈고, 서초에서 외치면 됩니다. 검언유착 검찰방송KBS kbs검찰내통 여상규욕설 조국수호검찰개혁 검찰개혁촛불집회 광화문폭력집회 pd수첩 검찰항명 마약기각표창장기소 최성해자한당내통 검찰개혁촛불집회 주광덕검찰총장 일기장압수수색 짜장면압수수색 우리가조국이다 검찰개혁촛불집회 임무영마요네즈고추장 익성펀드이명박 공감게원상복구 사모펀드주인익성 라치몬트산후조리원 나경원압수수색 김재호아들국적 나씨원정출산 나경원아들국적 한동훈 진동균 정치검찰언론플레이 나경원아들논문청탁 문재인지지 검찰단체사표환영 검찰사모펀드쇼 검찰노룩기소 동양대총장학력위조 나경원아들1저자 장제원아들음주운전사고



    같은 게" 민주당이었으면 "(속보) 민주당 의원, 욕설 논란"이라고 했겠죠 이제야 영상틀었습니다 상황 어떻나요?? 흠.. 이걸 법사위원장이라고 오늘 뉴스 기대하겠습니다. 기자님들 클리앙은 욕설 금지입니다만 인용은 앞으로도 무리 없으리라고 봅니다. ㅋㅋㅋㅋㅋ "웃기고 앉아있네 병신같은게" ㅋㅋㅋㅋ 너말야 너 상규야 KBS : 사과는 했다.(자의에 의한 사과인지, 논란이 커지자 사과한 것인지 자초지종 설명이 없음) SBS : 사과는 했다.(자의에 의한 사과인지, 논란이 커지자 사과한 것인지 자초지종 설명이 없음) MBC : 자막으로 자동 얼굴





    널리 퍼지기 바랍니다. 병신같은게..... 제대로 정확히 기록됨 ㅋㅋㅋㅋㅋ 빼박.. 사태하세욧!!!!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게 위원장???? 조중동 한경오 연합YTN 한국 한경 매경 그런 메이저들은 기사 하나도 안 쓰네요 인생 어쩔 수 없다 생각하나 봄 출처 http://m.kr.ajunews.com/view/20191007173549513#Redyho 여상규위원장님 추한꼴 그만 보이고 내려오세요 꼰대 ㅋ 입에 걸레발견!!! 이정도는 해줘야 공정한



    먼저 이야기한건지는 이해할수 없습니다 공식적으로 항의를하고 사과를 받고 저기서 속기록 삭제를 요청하면 그에 대해서 질알질알을 해도 모자를판에... 먼저 삭제를 이야기하다니요 이야기를해도 저기서 해야할텐데요 이것도 참 너무 예상대로인 게 함정이네요. 국개위원이 딱 어울리는 작자군요. 기레기잖아요 당연하죠 팩트와 정의를 위하는 기레기가 있을 리가 없죠 그래야 밥 얻어먹고 그러면서 질질질질 인생 사는 거죠 그게 기레기의 삶이죠 화가나네요. 민주당의 신사같은 태도도 이해가 안되긴하지만, 그래도 맞은사람보다는 때린놈이 나쁜놈이죠. 민주당의 후속조치와 이사실이



    | 조국수호검찰개혁 네이버 | 조국수호 검찰개혁 (다른 네이버 검색어들도 띄어쓰기가 반영되어 있죠.) 출장 갔다가 이제 열어 보내요 감사합니다 제가.. 아니 민주당 의원이 여상규 의원에게 공공의 자리에서 똑같은 발언을 했으면 신고했을 X들입니다. 단순한 말실수가 아니라 언어 폭력이에요. 여상규 욕설 여상규씨. 정말 너무하네요. 아직도 판사인줄 아시는가 봅니다. 국회의원이지



    대처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1줄로 요약하면.... 특수부줄이는거에 너무 강조하지말고 검찰개혁=민생과 직결되는개혁을 중심으로 홍보하고 개혁하라. 여상규 ㅂㅅ같은게 공적인 자리에서 상대방에게 욕을 하다니 명예훼손죄가 무섭지 않나? 진짜 보자보자하니 염병하네요 흥분했다고 기억이 안난다고.. 미친 사과합니다. ㅎㅎ 일때문에 바빠서 모르고 있었는데 오후에 이걸로 난리가 났네요. ;;





    같나요? 자신의 의견과 반대되는 모든 국민에게 하는 소리입니다. 그걸 선심 베풀듯이 삭제하라고 하다니... 정말 욕 얻어먹을 짓 하네요. 그냥 국감 보이콧을 해도 시원찮을 판국에 퇴근 시간이 다가오는데 비도 오니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즐감하세요~! 하긴 예전부터 소질은 꽤나 있어보이셨죠. 간첩 아무나 만들어내는게 아닐테니까요. 여성규욕설 판사출신... 국회의원이 다 이러진 않을텐데... 청문회때 보면서 뱀을 쳐다보고 있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